그룹 비투비의 리더 서은광이 오는 8월 21일 현역으로 입대한다.

서은광의 입대 소식은 6일 오후 OSEN 단독 보도로 알려졌다. 서은광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에 “그룹 비투비의 리더 서은광이 오는 8월 21일 현역입대 한다. 서은광 본인이 조용한 입대를 원해 입대 장소와 시간은 공개하지 않기로 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서은광은 이날 소속사를 통해 “갑작스런 입대 소식에 놀랐을 팬분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크다. 팬분들과 한 약속이 많은데 지키지 못한 약속에 대해서도 너무 미안하고 아쉬운 마음이 크다.국방의 의무를 다한 후 건강히 돌아와서 못다한 약속들 꼭 지키겠다”고 전했다.

서은광의 입대 소식은 비투비 멤버들 중 첫 번째 입대라 더욱 화제를 모았다. 그는 입대하기 전, 다양한 무대로 팬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건넬 계획. 그는 8월 7일 개막한 뮤지컬 ‘바넘:위대한 쇼맨’에 출연하며, 오는 8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비투비의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 ‘2018 BTOB TIME -THIS IS US-’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같은 날, 뮤지컬 ‘바넘:위대한 쇼맨’ 측 또한 OSEN에 “21일 이후 서은광이 맡은 배역은 다른 배우로 변경될 예정이다. 현재 논의 중”이라며 추후 자세한 사항을 밝히겠다고 전했다.

기사 출처 : https://www.huffingtonpost.kr/entry/btob_kr_5b680373e4b0de86f4a30022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