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게 마미손의 계획대로 되고 있다. 뮤직비디오 하나로 1300만 뷰를 돌파한 데 이어 더콰이엇, 식케이, 리듬파워 등과 함께 무대에도 서게 됐다. 그러던 중, 그가 갑자기 ‘소년점프’ 뮤직비디오를 하루 동안 비공개로 전환하겠다고 발표했다.

마미손은 지난달 30일 자신의 뮤직비디오에 “2018년 11월 15일 목요일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전날에는 마미손의 ‘소년점프’ 뮤직비디오가 하루 동안 비공개로 전환된다”는 내용의 공지사항을 남겼다. 

이는 수험생들을 위한 배려로 보인다. 시험 당일, 공부한 내용 대신 ’오케이 계획대로 되고 있어”라는 구절이 떠올라서는 안 되니 말이다. 

이 공지를 본 한 팬은 ”올해 수능 보는데 이미 노래가 머릿속에서 잊혀지지 않는다”고 한탄하는가 하면, 또 다른 팬은 ”이거 듣고 있으면 면접, 자소서 떨어져도 계획대로 되고 있는 기분이 든다”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소년점프’ 뮤직비디오는 11월 15일을 제외하고 계속 공개 상태를 유지할 전망이다. 이 뮤직비디오는 지금 이 순간에도 조회수가 계속 오르고 있다. 모든 게 그의 계획대로 되고 있다. 

기사 출처 : https://www.huffingtonpost.kr/entry/mommy-son_kr_5bb1c8a7e4b027da00d4b0ef

댓글 없음:

댓글 쓰기